회사 생활
구글 메일(Gmail) 서명 설정하기
갱별
2021. 5. 14. 21: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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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지난 번 네이버 메일에 이어서 이번에는 Gmail 서명 설정하기를 포스팅합니다~
gmail은 서명 찾기가 다소 어렵습니다.. 잘 따라오세요!
1. 편지쓰기 클릭
우선 Gmail로 가서 편지쓰기를 클릭합니다.
2. 메일 팝업 > 서명 삽입 클릭
메일 쓰는 팝업이 생겼을거에요!
아래 하단을 보시면 만년필 모양의 <서명 삽입>을 눌러줍니다.
3. 서명 삽입 > 서명 관리
서명 삽입을 누르셨다면 아직은 당연히 서명이 없겠죠??
서명 관리를 눌러주세요!
4. 설정 > 서명 > 새로만들기
설정란에서 쭉~ 내리다보면 서명란이 보여요!
새로만들기를 눌러주세요.
5. 서명이름, 서명 내용 타이핑 및 서명 설정하기
서명 이름과 내용을 적어주시구요.
<서명 기본값>에서 답장 또는 새 메일에 사용할 서명을 지정해주세요.
답장 시 서명 줄삭제도 체크해주시면 편리합니다!
여기까지 다 따라오셨다면 맨~밑으로 내려서 변경사항 저장을 눌러주세요.
6. 서명 확인하기
자 이제 설정한 서명을 확인해봐야겠죠??
기존에 열려있던 편지쓰기를 닫고 다시 편지쓰기를 눌러주세요.
내가 설정한 서명이 자동으로 들어가있는게 보일거에요! 완성입니다.
해외 영업쪽 일을 하시는 분들은 Gmail을 쓰시는 경우가 많은데
서명을 활용해서 조금 더 완성도 있는 메일을 쓰시길 바랄게요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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