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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장인 여러분 메일 쓰실 때 항상 끝인사 쓰는게 많이 번거롭고 귀찮으시죠?ㅠㅠ
오늘은 한국인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는 네이버 메일에서 서명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~
1. 우선 네이버 메일로 들어갑니다.
2. 좌측에 있는 <내 메일함>에 커서를 대면 톱니 모양의 설정 아이콘이 나옵니다.
눌러주세요!!
3. 여러 환경설정 탭 중에서 <서명/빠른답장>을 눌러주세요.
4. 서명 설정을 <사용함>으로 바꾸고 <서명 추가>를 눌러볼게요.
5. 서명 이름과 내용을 적어주세요.
저는 가장 무난한 비즈니스 메일 끝인사인 Thanks&B.Regards를 사용해봤어요.
다 적으셨으면 미리보기로 한번 확인해주시구요~
저장을 눌러줍니다.
6. 자 이제 <메일쓰기>를 눌러 확인해볼까요?
따로 끝인사를 적지 않아도 이제 자동으로 서명이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!
이번에는 네이버 메일에서 서명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.
다음에는 구글메일(Gmail)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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